플레인요거트 효능과 비마트에서 간단한게만들어먹기

반응형
250x250
728x90
반응형

 

 

 

신년이 오고 건강에 대한 생각과 특히나 '장' 이녀석이 제일 신경이쓰였다 .

 

어렸을때부터 장이 좋지 못한 나는 면역력도 약하고 알레르기성 비염등

 

다양한 고질병이 많았다.

 

 

그래서 이번년에는 아침에 플레인 요거트를 간단하게 해먹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되었다!

 

 

 

B마트에서 간단하게 시켜보자


 

 

 

 

아직 처음이라 어떤 제품을 더 넣고 빼야할지는 이렇게 일단 간단하게 시작해보기로 했다 .

 

 

제일 중점을 둔거는 플레인 요거트 ( 설탕이나 달지 않은) , 블루베리 , 그리고 견과류이다

 

 

견과류는 일단다 품절상태이기에 케슈넛을 구매하게되었다.

 

 

 

1초면 만들자나 ?


 

 

국자로 2숟가락정도 플레인 요거트를 떠주고 나머지 잘섞일양의 블루베리와 케슈넛을 넣어줬습니다.

 

찾아보니까 복분자 효소도 조금 넣던데 이거는 비마트에 팔지는 않더라구요.. 아마 대체할만거를 찾아봐야겠습니다. (꿀이라던지..)

 

 

 

플레인요거트 얼마나 좋길래 ?


 

요거트는 세대 5대 건강식품으로 할만큼 좋다고한느데요

 

유산균에 평소 관심이 많던 저는 당연 플레인 요거트를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장운동, 그리고 변비 예방에 아주 탁궐한데요!

 

 

또한 프로바이오틱스라는 군은 면역세포 기능 향상 면역력 면역력!

 

 

저에게 지금 필요한 면역력을 키울수있음과동시에 장에좋은 음식,

 

또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실제로 식단에도 많이 이용해서 드시네요)

 

 

정리를하자면,

 

다이어트 

먼역력

유산균 > 장에 좋음

고혈압 당뇨 위험을 낮춰주고 뼈건강에도 좋음

 

 

 

복분자 효소를 찾으러 떠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봬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